::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선거 기간동안 일시적으로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28 15:39
펨코는 계속 이준석이 잘했다면서 축제였다고 하는데, 오늘 오전 각계 여론보더니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나 봅니다.
솔직히 대선 토론 중 역대급 사건이라고 보여지는데, 아직도 감이 없는건지.
25/05/28 15:42
무고로 맞대응한다는 이준석 페북글은 여전히 그대로 살아있네요.
https://www.facebook.com/junseokandylee/posts/pfbid0dS2A9VpNcZMFV7T8wPunaq6Hayg9Y8Gu5Q1YWjBF8FkoosAjxmBUxoBRoDSdooMrl 날리면 대응 보는 기분입니다. '날리면이다' '날리믄이다' '말리믄이다' '귀가 나쁜지 나는 잘 안 들린다' 해석을 캠프측에서 하나로 통일을 해가지고 와야지 왜 다 다르죠. 이준석 4시간 전 페북 : 내가 인터넷 글 질의했는데 그게 어느 후보랑 상관있는지 나는 모른다 천하람, 개혁신당 부대변인 : 이재명 아들이 어쩌고 개혁신당 대변인 : 상대의 잘못 지적 어쩌고
25/05/28 17:11
윤석열이라는 사례가 있듯이 만약 이준석이 당선되서 대통령 된다면 어떤 언행을 할 지 예상이 되요
날리면 시즌 2에 더욱 업그레이드한 날리면 마크2를 들고 올 겁니다.
25/05/28 15:43
(수정됨) 아...힘들고 어려울 때 같이 하는 자가 동지다라는 걸보니 생각나는데
저 분이 김철근 사무총장 비례공천 못 받았다고 사퇴쇼할 때 덤으로 같이 그만두신다던 분이실텐데 동지는 맞으신지...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85950 개혁신당 당원은 늘어났다는데 왜 불편했다면(!) 심심한(!) 사과를 하고 왜 동지를 찾는걸까...
25/05/28 15:43
이준석이 정말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싶었으면, 정말 선거비로 죽는 한이 있더라도 네거티브는 안 하거나, 최소한 덜 하면서 정책 선거로 갔어야 합니다. 그래야 양당에 질린 사람들이 저기는 진짜 다르구나 생각이라도 하고, 이번에 찍을까 고민이라도 하고, 안 찍더라도 언젠가는 투표할 생각이라도 하죠.
이재명과 김문수를 찍는 사람이 대한민국의 80% 입니다. 이들을 어떻게 지지층으로 데려올지 고민해도 모자를 판에, 이재명과 김문수를 악마로 만들어 놨으면 누굴 데려와서 무슨 성과를 거두겠다는 건가요. 그들보다 더한 꼴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느 지지층에 어필해서 무슨 지지율을 끌어오겠다는 것인지 이해가 되지를 않습니다. 이재명은 그래도 됩니다. 국힘 거르고 절반 먹으면 이기거든요. 김문수도 그래도 됩니다. 민주 거르고 절반 먹으면 이기거든요. 이준석은 그거 아니잖아요. 정말 이기려고 했으면 양당 거르면 안 됐고, 15% 먹으려고 했어도 양당에서 파이를 잘라와야지 80% 배제하고 20% 에서 15% 먹으려고 하는 건 어리석은 선택 아닙니까. 도덕이니 싸가지니 그런거 다 집어치우고 정치공학적으로만 봐도 어리석은 선택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게 15% 득표율로 나오면 제가 정알못이 되겠고, 아니면 개혁신당이 정알못이 될텐데.. 과연 어떨까요.
25/05/28 15:44
적어도 대선토론의 자리가 이준석 개인의 변태성욕을 만족하는 자리는 아니었지요.
이재명을 까고 싶으면 조금만 찾아봐도 더 괜찮은 껀수로 이슈몰이를 할 수 있었을텐데 왜 하필 저런 천박한 얘기에 매몰되서 이 난리를 피우는 겁니까. 사퇴하라는 압박은 다 이준석의 업보로 생긴일이니 선관위에서 선거법 위반으로 조사나 받으면 될일입니다.
25/05/28 15:51
크크 비난 키워드로 설정해놓은건 하나도 안빠뜨리고 다 챙기는건 어떻게 저렇게 모두가 일관성을 가지는지..
대단하다면 참 대단한듯..
25/05/28 15:58
언제나처럼 이준석의 말은 이준석의 말로 카운터가 가능합니다.
이준석 사과뉴스 : https://n.news.naver.com/article/660/0000086117 이준석 의혹뉴스 : https://n.news.naver.com/article/607/0000002696 ------------------------------------------------------------------------------------------------------------- 이준석 후보는 28일 서울 여의도공원 유세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TV 토론회를 시청한 전 국민이 피해를 입었다'는 질문에 대해, "물론 그걸 보면서 불편할 국민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도 "제 입장에서는 그 언행이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이는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사안이라고 본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 이재명 후보의 해당 의혹은 이재명 후보의 [아들] 이슈인데, 해당 부분에 대해서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충분한 검증] 이 필요하다고 하십니다. 그럼 이준석씨의 룸살롱 접대도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충분한 검증] 을 좀 조치해봐 주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전국민 밥상머리에서 X지를 꺼낼 시간에 좀 생각이라는 걸 하고 삽시다 진짜.
25/05/28 16:25
사실 이 두 건은 룸살롱 건이 상위호환...
보도한 언론 : 가세연, 룸살롱 건은 뉴스타파 추가 증거 : 룸살롱 건은 서류가 있음 경찰검찰 조사 결과 : 룸살롱 건은 보류, 아들 건은 불송치 .....솔직히 이거 그냥 인정 아닌가 싶습니다. 출처 조사를 했는데 가세연인데 덥썩 물었다는 건 가세연의 정보력을 믿는다는 거 잖아요???
25/05/28 16:44
네. 저도 알고 있습니다.
이재명씨 아들건은 이미 불송치 결과가 나왔죠. 동일인물이라고 볼 증거가 없다고. 진짜 내로남불 하나는 기가막힌 정치인이에요. 이준석씨. 어서 충분한 검증을 나서주길 바랍니다.
25/05/28 16:50
하지만 뒤는 안쓰는게 낫죠 왜 사과를 하면서 구구절절 붙이고 있습니까
그냥 깔끔하게 상황이 급해서 앞뒤가리지 않고 발사했는데 하고 나서 보니 잘못한거 같다 죄송하다 하면 끝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책임이 없어지는건 아니지만 사과와 반성은 무조건 해야 하는거에요
25/05/28 17:25
2017년 대선때 MB아바타,갑철수,그만좀개로피십시오 할 때 당시 반응, 특히 안철수 지지자들 반응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당시 안철수 지지율 상당히 위협적이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