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1/09 18:06
빠르면 2월중하순 헌재 판결이 예상되니, 탄핵심판 기각으로 화려하게 대통령에 복귀한다 뭐 이런 얘기겠죠. 그럼 이제 나라가 뒤집어지는거죠...
25/01/09 18:11
기사에 나온 대로 뭔가 '과대망상' 으로 보이고, '현실인식' 도 제대로 안 되는 거 아닌가 싶고....... 이 정도면 솔직히 진짜 의심되기도 하고...... 저 이야기를 전한 대통령실 관계자는 가슴이 벅찼을까요, 자괴감이 들었을까요?
...... 설마 '국민들이 기겁할 일' 이 '망명'은 아니겠죠?
25/01/09 18:59
솔직히 국힘의 행보가 그 어느 하나 이해가 안갔는데, 설마 탄핵 부결나는걸로 생각을 하고 이렇게 행동하나 싶은 생각을 한번 하긴했습니다.
25/01/09 19:15
선데이 저널이 왠지 이름은 뭔가 웃기지만… 정보력은 어느 메이저 언론 이상이라… 특히 지배층에 대한 카더라의 정확성은 놀랍죠…
25/01/09 19:30
게다가 좌우진영 안가리고 모두까기를 하는 곳이라 크크.
미국에 계시는 분이 한국 정치계 정보들을 어떻게 정확하게 얻으시는지 신기할 정도. 예전 박근혜 탄핵 때 선데이 저널의 정보력은 허덜덜 했습니다.
25/01/09 19:23
??? : 민주당의 의회 폭거를 전국민에게 알리고 자유민주주의(라고 쓰고 극우주의자라고 읽는다) 지지층 결집을 이뤄냈으니 계엄은 통치행위로서 대성공.
25/01/09 20:02
가장 그럴듯한 가능성이... 부정선거 음모론에 대한 저치들이 다른 대한국민을 설득할 수 있겠다고 믿을만할 그럴듯한 근거가 드디어? 얼마나 대단한 근거이길래 이렇게 운을 띄우는지 모르겠습니다...
25/01/09 21:00
핵 있었으면 무조건 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이 인간은 사형을 받아야 하고 구속 시킨 뒤에 프로파일러 팀 이 붙어서 이 인간의 어린 시절부터 청년, 고시생, 검사, 지금에 이르기까지 전체 인생에 대한 프로파일링 이 들어가야 합니다. 세금이 얼마나 들어가든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철저하게 심리분석을 해서 기록해 놓아야 합니다. 그의 정신병이 언제부터 시작됐는지, 검사가 되기 전 인지 되고 난 후 인지, 김건희를 만나기 전 인지 후 인지 등등 지금도 내란에 동조하고 있는 여당과 그 주변 찌꺼기들 윤석열 이라는 개밥 주변에 날고 있는 파리들 중에는 윤석열 이 실패한 이유를 분석하고 공부하고 있는 놈들이 있을 겁니다. 다시는 이런 인간이 대통령 하겠다고 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다 해야 합니다.
25/01/09 21:35
제 2의 건국을 하겠다는 것이라면 우선 망하게 하겠다는 말이잖아요. 즉 계엄은 그 일환이었던 것이죠.
야당 국회의원 다 잡아 쳐 넣고 선관위 족쳐서 부정 선거라고 잡아서 민주당 해산 시키고 명목 상 여당 국회의원들 데리고 리퍼블릭 오브 코리아의 리퍼블릭을 없애고 입헌 군주제로의 전환으로 말이죠. 일본의 텐노의 가호를 받아 술먹노가 되겠다는 뜻이었다 봅니다.
25/01/09 22:25
“트럼프 하겠다” 선언인 거 같아서 무서움
군 동원은 못하겠지만 광란의 지지자들 모아서 트럼프처럼 다 다 때려 부수고 내란 일으키고 문제되면 나는 모르는 일이다... 트럼프 = 윤석열 삽질보면 여러모로 오버랩 되지만 재현은 안되길...
25/01/10 01:23
윤석열은 고집은 센 반면 무식해서 계엄을 실패로 돌아가게 했기때문에 지지자들을 선동해서 계엄시즌 2를 해도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5/01/10 02:19
뭐 이제 가능성이 사라진 스토리라서 재미로만 보세요.
윤석열 말을 과연 누가 들을것인가? 1. 관료가? 미쳤다고? 2. 군이? 미쳤다고? 3. 경이? 미쳤다고? 4. 사법부가? 미쳤다고? 5. 국힘 의원들이? ---------여기는 들을 것 같다고들 생각하시겠지만 지금 친윤들이 지키는 건 인간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이 아니라 걸레가 됐어도 남아있는 여당 대통령직 그 자체입니다. 막상 대통령이 뭘 시킨다거나, 직접 뭘 할 수 있도록 권력을 다시 쥐어줄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하면 분명히 절대로 편들지 않습니다. (ex.권성동이 윤석열 대국민 담화 당시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