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4/11/25 15:45
듣기로는 이번 맵은 녹서스 컨셉이라고 하는군요. 올해 도입된 공허 컨셉의 변화(공허 유충 및 진드기, 20분 후 정글몹 변이)가 모양만 바꿔서 유지될지 사라질지 궁금해집니다
+ 24/11/25 15:48
라인전 반반만 가자...주의인 제 입장에선
완전 별로네..라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변화가 장점?인 롤의 매력 아닐까 합다
+ 24/11/25 15:52
손롤은 접은지가 오래지만, 롤이 이렇게 꾸준히 대규모로 판 갈아엎기를 해주는게 지속성 면에서는 굉장히 긍정적인 것 같습니다.
+ 24/11/25 16:00
그럼 더 역전이 나오기 힘들까요?
아무래도 교전이 많이 나오는 곳에서 나온다면 킬을 많이 한 쪽이 먹을 확률이 높을 것이고 경험치+가엔 효과이니 너무 유리해지는 거 같기도 한데
+ 24/11/25 17:14
손롤 몇년만에 다시 해보니
우선순위 포지션 이라는 것 때문에 탑을 갈 수가 없네요 서포터, 원딜만 주구장창 걸려서 닷지만하다 다시 접네요ㅠㅠ
+ 24/11/25 17:24
유충도 논란은 많았고 경기양상이 유충을 처음 설계했을 때와는 다르게 흘러간 것 같았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어떻게든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그나저나 정글이 진짜 골치아플듯.. 변화만 주면 일단 정글쪽이니
+ 24/11/25 17:51
Lpl이면 몰라도 부활 효과를 LCK에서 얼마나 보게 될지 모르겠네요.
눕는 전략이 성행하면서 바론, 장로 드래곤 아니면 줄건 줘~ 식의 운영이 나오는데 그걸 강제로 싸워야하는 오브젝트 추가로 해결하려나보네요.
+ 24/11/25 17:53
롤은 어떻게 변화를 줘야 우하향 하는 그래프를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다른 FPS 게임은 큐 잡히고 캐릭터 선택하고 1분도 안되는 시간 안에 도파민을 얻을 수 있는데 롤은 파밍 과정 때문에라도 그 속도가 최소 5배는 느린데 그 간극을 대체 어떻게 매울껀지 궁금합니다... 전 이대로라면 사람들이 생각하는 시간보다 이르게 롤의 종말이 오지 않을까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