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7/07/31 18:33
출산하시면서 출간까지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덜덜
아무튼 전부 축하드립니다..흐흐 혹시 나눔에 당첨 된다면 게시판에 독후감 남기겠습니다..흐흐
17/07/31 18:56
저도 직업상 프리젠테이션 등의 기회가 종종 있는 편인데 스피치라는게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남들 앞에서 말을 유창하게 잘하는 건 어느 정도 타고 나는 것 같아서 그런 사람들을 볼 때면 참 부럽습니다. 목소리 톤을 약간 낮게, 속도는 천천히, 문장 마무리는 명확하게.. 하려고 생각만 하고 있고 발표를 진행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다소 떨리는 목소리로 랩을 하듯 치고 달리고 있는.. 크크 아무튼 출간과 출산 모두 축하드립니다~!
17/07/31 19:38
출산, 출간 축하드립니다.
작년부터 취업 준비중이라 스피치의 중요성을 느껴 강의와 교재를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반갑네요~ 추첨 안되더라도 꼭 사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17/07/31 20:21
어렵고 무엇보다 가치있는 일을 잘 마무리 하신 아내분과 작성자분께 축하드립니다!
저는 공대 대학원생입니다. 공대생이지만 학술대회발표와 학위논문 심사등 남들을 이해시키고 설득하는 스피치를 해야할 일이 많습니다. 아내분의 책의 목차를 훑어보았는데, 제게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책을 보내 주신다면 투박하지만 아내분께서 신선해할지도 모르는 공대생의 피드백을 드리겠습니니다. 감사합니다.
17/07/31 21:32
올해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승진 혹은 다른 곳으로의 이직이라는 기로에 서 있습니다.
말을 많이 해야 하는 직업이기는 하지만 요즘 들어 더더욱 고객을 대할때나 면접등의 스피치 기술이 필요할 때 어려움을 겪는 일이 부쩍 많아지네요. 예전과는 달라진게 없는거 같은데 뭐가 문젠지 뭘 바꿔야 할지 모르겠어서 더더욱 혼란만 느끼는 요즘이라 뭐라도 잡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ㅠㅠ 제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조용히 손 들어봅니다. 출산, 출간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17/08/01 08:00
안녕하세요. 아직 늦지 않았다면 책나눔 행사에 동참해보겠습니다. 읽고 난 후에 제가 아는 여러 곳에 솔직한 후기도 열심히 남기겠습니다.
아내분의 출산과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08/01 11:21
와.. 고생하신 만큼 기쁨도 두 배실 것 같아요.
제 아내도 지금 출산을 2주 정도 앞두고 있어서 긴장이 좀 되나봐요. 제가 항상 옆에 있을 순 없어서 미안하네요.. 책은 만약 받게 된다면 꼭 피드백하겠습니다. 말하는 것에 대해 항상 힘들어하는 부분이 있는 지라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출산과 출간 정말 축하드립니다.
17/08/01 17:07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출산과 첫 출간이라 인생에서 젤 뜻깊을 일이 한꺼번에 해내셨네요. 그리고 책을 주신다면 감사히 읽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17/08/01 18:06
이제 마감 하도록 하 겠 습니다 원래는 엑셀로 랜덤으로 뽑으려고 햇는데 필요하신분들이 이유를 정말 잘 써 주셔서 아내한테 보여주고 직접 받으실 분을 뽑으라고 해야겠네요~ ^^ 이제 산후 조리원 가는 길이니 저녁에 당첨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08/01 21:26
당첨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아내가 3분을 선정 했고, 2분은 엑셀로 랜덤으로 뽑았습니다. 얀이 제이쓴 이대호 대장햄토리 대니얼 이상 5분 쪽지로 주소 알려 주시면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보시고 피드백 주시면 아내가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