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3/29 18:52
정관장은 특별한 전술이나 당장의 육성이 필요한 팀은 아니었고, 있는 자원만 제대로 활용하면 되는 팀이다 보니
선수 시절부터 팀 분위기 관리에는 일가견이 있던 고희진 감독이 능력을 보여준 것 같네요. 메가왓티가 없을 가능성이 있고, 염혜선이 한 살 더 먹는 내년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올 해는 한 번 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25/03/30 11:21
세대교체라...주전급에서 세대교체 대상이면 양효진, 고예림, 김연견 정도인데 여기서 양효진, 김연견을 포기할수는 없고...
남은건 고예림인데 이번시즌 끝나고 fa라서 고예림 안잡는다는 소리겠네요. 이다현도 fa인데 해외진출이 가능하려나... 이다현이 해외진출 안한다면 현건에서 이다현 잡을수 있는데 셀캡이 될지도 의문이고 만약 잡는다고해도 다음시즌 끝나면 김다인이 fa라서 답이 없어 보입니다. 이번시즌은 뭔가 선수들의 동기부여가 좀 덜했던 시즌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코로나, 야스민 부상으로 두번이나 우승할 기회를 놓쳐서 지난시즌 진짜 독기품고 경기에 임해서 결국 우승까지했죠. 이런 시즌을 끝내고나면 선수들에게 동기부여하는게 그리 쉽지않다고 봅니다. 그리고 강성형 감독이 괜찮은 감독은 맞는데 주전 혹사가 너무 심하다고 봅니다. 특히나 컵대회에선 굳이 풀주전 안돌려도 될텐데 풀주전 돌리니 선수들이 시즌후반가면 안퍼지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