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7/12/03 15:09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선수중 하나이고, 인성도 훌륭해서 좋아합니다. 한국야구의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팬서비스 개판이라 근본없는 놈이라고도 생각합니다. 이대호에 대해서도 비슷한데, 비수기때 봉사활동도 하고 해서 역시 훌륭한 선수라고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잘못한건 까는 거고, 그런거죠. 그런데 류현진은 둘과 달리 들은 미담이 별로 없네요. 좀 해주세요. 좋아하게..
17/12/03 16:50
작성자님은 그냥 일종의 봇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피드백이 전혀 없으신 분이거든요. 그냥 각 게시판의 지분과 글리젠을 담당한다고 생각하세요 흐흐
17/12/05 12:14
자기가 생각했을때 잘못없다고 생각한거만 피드백하죠...
뭐 이글에 댓글쓴거만 봐도 선택적 피드백. 사회생활할때 절대 안만났으면 하는유형.
17/12/03 15:23
언제적 자료인데 뒷북이죠.. 난 또 최근에 관련 내용으로 인터뷰 또 한줄 알았네(2)
그와 별개로 이승엽은 싸인 진짜 안해주기로 유명하고, 저런 모습은 제발 후배 선수들이 안 닮았으면 좋겠습니다. 제 경우에는 손아섭, 강민호에게 기분좋게 싸인 받았던 기억이 나서 더 그렇네요.
17/12/03 15:24
뭐 레전드는 레전드고... 사인 안해주는건 까일거리고... 그런것 같네요
잘못한걸 알고 앞으로는 안그러게 후배들한테 얘기라도 해줬음 좋겠네요
17/12/03 15:49
희소성 발언이야 이전에도 했던 얘기라 여전하구만 했는데
그와중에 '한 분'이라뇨. 크크크크 잘못 읽은줄 알고 다시 읽었습니다. 사연보내주신분 중에 '한 분을 뽑아' 싸인 크크크크 어휴 아 근데 예전인터뷰인가요? 어쩐지 희소성 발언을 또 했나 싶어서 이상하다 했는데. 이종격투기에 올라오는거 그냥 퍼오는건가 보네요.
17/12/03 15:54
희소성이 있어서 고가에 팔린거지...그게싫으면 많이 해줘서 희소성을 떨어뜨리던가.... 희소성 떨어져서 잘안해준다는건 걍 하기싫어서 안해준다는 변명...
17/12/03 15:59
레전드란 인간부터 위에서 저러고있는데 크보선수들 팬서비스 개판인건 그냥 자연스러운 일인듯...크크.
걍 자기 잘먹고 잘살라고 열심히 운동한 재능있는 사람. 그 이상의 평가는 못 해주겠네요.
17/12/03 16:00
한참 전의 인터뷰고, 그 이후 팬서비스 관련해서 선수 본인이 사과한 인터뷰도 있었는데
전후맥락 없이 이것만 딱 올려놓으시는 건, 글쓴 분이 악의가 없으셨다고 해도 상당히 안 좋게 보입니다. 당장 댓글 다신 분들 중에서도 최근 인터뷰인 줄 알고 쓰신 분도 계시죠.
17/12/03 16:21
http://sports.new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020&aid=0003097580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2017년 9월 말 인터뷰이니 위의 사진보다는 분명히 훨씬 뒤일 겁니다. "걱정되시면"은 무슨 뜻이신가요? 무조건적으로 감쌀 생각 같은 건 없습니다. 일단 저 삼성팬이고, 이승엽 선수도 좋아하는 건 말씀드립니다. 다만 팬서비스에 대한 이승엽 선수의 마인드를 좋아하지 않는 것도 분명하고요. 제가 링크 올린 인터뷰의 내용, 제 개인적으로도 저 내용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선수 본인이 이후에 어느정도 문제를 인지하고 태도를 바꿨다는 것에서 조금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을 바꾸지 않는 선수들도 많으니까요. 이후에 생각을 바꿔서 이야기한 내용이 있는데 그보다 오래 전에 했던 이야기 하나만 올려서 현재 이 사람이 그런 생각을 하는 것처럼 올린 것이 좋게 생각되진 않았습니다.
17/12/03 16:27
“먼저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경기 중 선수들이 웃고 즐기는 것 같지만 사실 그라운드는 치열한 전쟁터다. 무조건 결과를 내야 하는 싸움터다. 몸과 마음이 지쳐 팬들의 사인이나 사진 촬영 요청을 잘 못 들어드린 경우가 있었다. 은퇴 후에는 그동안 못해 드렸던 팬 서비스를 기꺼이 할 생각이다. 그동안 주신 사랑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위 기사에 있는 내용입니다. 인터뷰로 사과까지 했는데 근데 예전 이야기로 굳이 저격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저러한 사과도 없이 팬서비스 개판인 크보 스타들이 현재 리그에서 버젓이 뛰고 있는데 말이죠.
17/12/04 09:55
'야구선수가 원래 그렇다' 가 아니라 '나는 그랬다 그래서 죄송하다 앞으로 잘하겠다' 인데 그게 문제가 되나요?
잘해주는 선수는 잘하는거고 자기는 못했다고 죄송하다는데 그게 왜 변명인가요?
17/12/03 16:28
찝찝해서 찾아보니 작년 4월에 기사로 나온 인터뷰네요?
유머게시판이 아니니 같이 웃자고 올린건 아닌것 같고 (스연게에도 그냥 조롱삼아 웃자고 올리는 경우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런 의도가 아니라면 문제가 있는 게시물 아닌가요? 얼마전에 유게에서 무슨 가수 비교하는글에서 퍼오는분은 정작 내용에 대해서 알지 모르겠다는 댓글에 기분나쁘다고 대응하시던데 이것도 모니터링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17/12/03 16:52
2016년 초 인터뷰로 알고있는데
본문 짤에도 잠깐 나오지만 저기서도 앞으로는 사인 잘 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퇴할때까지 딱히 변하는거 없죠. 그리곤 은퇴하고나서 사과하면 이제 말꺼내지 말아야 하나요? 앞으로 잘 하겠다? 처음하는 소리도 아닌데 이걸 또 믿어야 하는지도 의문이거니와 현역일때 십수년을 쌩까다 이제와 공식적으로 만날 기회도 흔지않은 지금 잘한다한들 그게 무슨 대단한 의미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나중에 한 사과인지 변명인지도 얼척없는건 본문 짤의 '팔리는게 싫어서' 와 매한가지에요. 경기장이 전쟁터라 몸과 마음이 지쳐 사인을 못한다? 우리보다 경기수많고 이동시간/거리 어마어마한 메이져리거 선수들은 몸과 마음이 피폐해져서 사인요청하면 사람 패기도 하고 그러겠네요. 뭔 말같잖은 변명을 ..
17/12/03 16:58
사과하고나서 변한게 없이 여전하면, 전에 사과한 인터뷰 가져와서 더 까이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는 제가 틀린걸까요...
이승엽 팬서비스 개판인것도, 서비스 개판인거 개소리로 변명하면서 사과한것도, 사과한후에 변한거 없는것도 전부 사실인데 사과한거까지만 말하면서 실드치는건 팬심처럼 보이네요.
17/12/03 17:18
매일 같은짤 올라와서 까여도 되는거죠
무슨 다른내용 다른 인터뷰 그런걸로 트집인거죠 프로로써 저 인터뷰한거조차 창피해 해야 하는겁니다.
17/12/03 17:26
이승엽 선수... 야구만 잘하지. 프로란 개념이 없는 야구만 하는 운동인이군요. 당신네들이 누구 덕에 이렇게 일반인은 상상하기 힘든 대우를 받는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뭐 생각 1g도 안할 거라는 거 이미 알고 있습니다.
17/12/03 17:36
저래서 이승엽은 저에겐 그냥 역대급으로 잘했던 야구선수지, 레전드는 아닙니다. 진짜 레전드는 실력과 팬서비스를 동시에 갖춘 이만수나, 양준혁,박찬호죠.
17/12/03 17:37
삼성 이승엽 빠지만 이건 더 까여야 해요. 그래야 그걸 본 다른 선수들이 저런 소리를 안하지...
이승엽 정도 급 되어도 싸인 안해주면 까인다라는걸 야구만 잘하고 팬 신경 안 쓰면 의미 없다는걸 보여줘야됩니다. 사과를 해도 이건은 더 자주 회자 되어서 까야죠.
17/12/03 18:12
저 어처구니없는 인터뷰 하고나서 은퇴할때까지 이승엽이 인터뷰에서 말한만큼 싸인 잘했으면 이런 게시물에 실드치는거 이해하겠는데
현실은 은퇴할때까지 변한거 별로 없었거든요. 결국 인터뷰를 이용한 언플이고 거짓말이었던거죠. 그런데도 이승엽 은퇴하고나서 언플 한번 더하니깐 이건 오래된 인터뷰라고 실드쳐주는게 참... 원래 팬심이 그런건가 싶어요.
17/12/03 18:22
저 역시 응원하던 선수들의 안 좋은 이슈에 쉴드 쳐본 경험이 없던 것도 아니라 팬심이 뭐 그런거려니 하고 넘어가려 했는데
오래된 인터뷰가 작년 4월이란 말에 저도 모르게 뿜어버렸네요.
17/12/03 18:34
평생 올라와서 고통받아야할 짤이죠 프로선수 프로답지 않게 인터뷰했는데 욕먹어야죠
지금은 달라졌을지도 모르지만 겨우 1년밖에 지나지 않았네요
17/12/03 18:38
음.. 팬심으로 쉴드 친다는 글이 있어 제 생각 남깁니다.
저는 이 인터뷰 사진을 오래전에 본 적이 있고, 9월 말에 한 인터뷰도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위에도 썼듯이 개인적으로 9월의 인터뷰로 매끄럽게 모든 분들이 납득할 수 있게 문제가 해결된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타이밍도 많이 늦었고, 궁색한 변명으로 보이는 부분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글 제목을 보고 "또 그 부분에 대해 추가적인 인터뷰를 했나?" 하는 생각에 글을 클릭했는데 한참 전에 본 인터뷰가 다시 있었고 글 내용은 "이승엽은 진짜 싸인으로 문제많죠" 였습니다. 싸인 안해주는 부분에 대해 이상한 변명을 했고, 사진 속 인터뷰 이후에도 팬서비스가 나아지지 않은 부분은 은퇴 후 팬서비스가 나아진다고 하더라도 계속해서 비판받을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언플이든 뭐든 잘해주겠다고 말을 다시 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에 그 말을 지킬지는 (지켜도 많이 늦은 건 맞지만) 봐야 하는 건데 "이승엽은 진짜 싸인으로 문제많죠"가 타이밍상으로 맞지 않다고 느껴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승엽 선수가 9월 말 인터뷰를 하기 전 게시물이 올라왔거나, 저 인터뷰를 하고도 말과 어긋나는 행동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면 글에 아무런 이의가 없었을 겁니다. 본문의 사진에 담긴 내용이 계속해서 비판받아야 한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동의합니다. 그 부분을 반박하고자 하는 뜻은 전혀 없으니 제 댓글을 이승엽의 팬서비스 부재를 옹호하는 물타기로 느끼시고 불편한 분들이 있었다면 사과 드립니다.
17/12/03 18:44
저도 금승엽 유니폼까지 있는 사람이지만, 이건 좀 두고두고 까여서
[천하의 이승엽도 팬서비스 안해주면 저렇게 까이는구나] 하는걸 좀 다른 선수들한테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7/12/03 19:15
투머치 토커가 흥하는게 기존 크보 야구선수들에 대한 반작용도 조금은 있다고 봐야죠.
뭐 다른 선수면 그려러니 하겠는데, 이승엽 급쯤 되면 크보야구판을 대표한다고 해도 모자람이 없으니 다른 선수들이 까일 때 좀 더 까여야 하는 건 당연한거 같습니다.
17/12/03 19:29
류현진도 사인 건에 대해 사과는 했죠.
앞으로 지키든 안 지키든 프로 생활 내내 안 해온 것에 대해선 언제 까여도 할 말 없는거 아닙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