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3/10/31 08:45
사실 그건 미드 리븐이라... 뭐 워낙 화려한 플레이를 펼쳐서 영향이 없진 않았겠네요 크크..
탑리븐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ㅠ
13/10/31 08:52
요즘 체감이 리븐 후반 존재감이 예전과 다르던데요... 극공이나 쿨감으로 뭔가 좀 불안정했던거 같은대.
시즌2나 이전과는 체감 존재감이 좀 다른거 같다는.. 예전엔 무조건 라인 파괴하며 흥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그런 강박관념이 사라졌다는. 개인적으론 정령과 티아맷 이후에 뭔가 달라지더라구요. 후반에 안좋다는 생각과는 다르게 한타에서 엄청나게 날뛰던데..
13/10/31 09:12
연구 및 패치되면서 매카닉만 되면 로밍이면 로밍, 스플릿이면 스플릿이 다 가능하고 1대1로는 사실상 막을 챔프가 별로 없죠. 게다가 몸약한 챔프들을 궁키고 순삭도 가능하니 제드가 흥한 이유랑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13/10/31 09:26
그러네요 문득 생각해보니 레넥은 컨이 간단한 반면에 대쉬기가 e로 한정되어 있고 그것마저 리븐보다 쿨이 길어서 변수가 적네요. (몸은 훨씬 더 되지만..)
13/10/31 09:31
강한 라인전과 빠른 기동력으로 탑 라인전 파괴하고 미드로밍으로 스노우볼 굴리기 가장 좋은 챔프죠. 솔랭 특화챔프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쁘죠. 하지만 레넥을 만나면 리븐이 할게 없을텐데..
13/10/31 09:40
잘하는 사람은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q와 평타사이에 딜레이 줄이는 걸 깔끔하게 할 수 있고 벽넘는 지점을 정확히 아는 분들은 합류도 빠르고 푸쉬나 소수 전투에서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정직한 한타에서는 하는 일이 줄어들긴 하지만 뒤에서 치고 들어오는 것도 굉장히 무섭구요.
13/10/31 09:55
재미있거든요.
리븐은 컨트롤에 따라서 라인전을 파괴하고 적 정글도 파괴하고 미드로 로밍가서 미드도 파괴하는 전형적인 하이리스크 / 하이 리턴 챔피언이라 많이 보입니다. 카운터라고 할만한 챔피언들은 대부분 초반에 버티고 방템이 나오면 씹어먹는 관계로 가는데 초반에 버티는거도 재미없고 방템나와도 재미없고 한타때도 재미없는 챔피언이라 손이 가는 챔피언들이 별로 없죠.
13/10/31 11:17
베인이 많이 보이는 이유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챔프 자체가 너무 재밌고 플레이하는 손맛이 있었는데, 예전에는 사용하기 힘들었는데 연구와 패치를 거쳐서 사용이 가능해진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