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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4 14:22
그보다 스팀팩 유지 시간 동안 초당 1정도씩 계속 체력이 떨어지게 만드는건 어떨까요?
스팀팩이 13초 정도 유치하는데 사용시 10 체력을 잃고, 이후 초당 1씩 추가로 떨어지면 총 23의 체력을 잃는거고, 메딕으로 회목하더라도 그만큼의 에너지를 사용해야 되니까 메딕의 에너지가 부족해지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을거고, 그거로 밸런스를 잡을 수 있을거 같아요.
20/03/04 14:47
사실 밸런스 측면에서 지금 상태에서 저렇게 된다면? 의 의미로 이야기한게 아니고... 그냥 '로이더니까' 라는 생각에서 한 말인데... 크크
처음부터 진짜로 저렇게 나왔으면 밸런스야 어떻게든 맞췄을테고 여러가지가 지금이랑 달랐겠죠. 그냥 오리지널에서 스팀팩이 가지던 리스크가 브루드워로 넘어오면서 거의 없어진거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질문해본거예요. 저렇게 되면 유닛을 쓰는 방식 자체가 완전히 달라지게 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도 들고 말이죠.
20/03/04 15:37
노노 뮤탈이랑 싸울 때 밀당하면서 거의 무한 스팀빨아야되서 전체 체력 줄어들면 밸붕됩니다.
별개로 스1 스팀팩 성능은 조금 하향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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