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믿을맨이 샤이,매라 폼도 많이 떨어졌네요. 특히 매라가 가장 좋아하는 쓰레쉬 잡았는데 솔직히 왜 저렇게 못하지라는 말이 절로 나왔네요. 푸만두랑 너무 비교되는...그리고 정글은 이번판에 좀 할말 있어보이는게 빠른 타워 철거로 계속 모여있으니까 카직스가 할게 없었죠. 제드도 스플릿밖에 할게 없구요.
포킹조합 상대로 제드/카직스로 확 들이쳐야 하는데, 레오나/리븐에 다 막히죠.
그렇다면 성장치 차이 - 즉 라인전에서 이기면서 암살이 가능한 상황을 만들었어야 하는데... 라인스왑 왜 했죠.... 갱이 없어지면서 카직스 픽이 무의미해졌죠. 그리고 리븐에게 봇 꿀라인 한번 밀어줘서 정글러간 성장차이 확 벌어지니 답도 안나오고..
문도로 라인 저지 하면서 충분히 버틸거라고 계산에 너은듯한데... 초반 제드딜은 라인클리어가 안되는 수준이니까요. 푸시력계산하면 결국 오존이 더 앞선다는 말이 되고...
픽밴이 좀 말이 안되긴했습니다. 오존이 프로스트를 읽은건지는 모르겠는데 픽을 너무 잘가져갔어요.
케이틀린 니달리로 포킹을 만들고 리븐 레오나로 저지선을 형성하고 혹시 모를 스플릿은 쉬바나로 카운터친다..
라인전 또이또이만 치면 스플릿을 계획한걸로 보이는 프로스트는 솔직히 답이 없는 싸움을 했어야 했으니까요.
카직스 정글 제드 미드 들었는데 초반 드래곤 오더 내린 놈이 역적이네........ 아니 우선 카직스 제드 픽한 것 부터가 역적질인가...쩝..
nlb 예선 경기같네.. 챔스 8강이라는 게 도저히 믿기질 않는다....
프로스트는 이제 실력이 안되니 경기는 포기하고 초반에 빤짝 뭐라도 보여주려고 일부러 그런 삽짓을 했던 같다는 생각마저 든네......
이기는건 바라지도 않으니 팽팽하게만이라도 좀 안되나... 챔스 수준을 위해서라도 프로스트4강은 안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