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리셋은 금테를 없애주는 아이템으로 금테의 조건에 따라 각기 다릅니다. 스킬변경을 한경우 원래 카드의 스킬로 돌아가게 해주며(보스카드의 경우 스킬변경을 해도 금테가 안뜨는 대신 각성리셋캔디 사용이 안됩니다) 랭크업을 한경우 원래 랭크로 돌아가게(랭크업할때 사용했던 재료는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합니다. 따라서 스킬변경의 경우에만 사용을 하고 그외엔 거의 쓰이지 않습니다.
네~ 맞아요 ^^* 예외로 보스카드의 경우에는 (ex 보스레이드 살라딘2카드) 순정과 금테의 개념이 없어서 바로바로 랭크업이 됩니다. (b랭 4개로 s랭이 가능) 강화는 아무요일이나 해도 괜찮지만 랭크업은 금요일에 몰아두었다가 하는 것이 좋은게 강화확률 10%가 랭크업에 크게 작용해서~.. 랭크업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B 두 장으로 A 카드를 만들고, 그렇게 모인 A 두 장으로 S 카드를 만듭니다.
S랭 하나 만드는데 B가 총 네 장 필요하네요. 실제로 날려먹거나 그러면 좀 더 많이 필요하겠지만요.
보스레이드로 얻은 카드는 금테두리가 안 생겨서 계속 랭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살라딘 B 네 장으로 S 랭 한 장 만들었어요~
지금 이너월드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안 드는건 잠시 다른 걸 하다가 들어오면 이너월드가 재시작된다는 점 입니다.
이게 무슨 일관성이라도 있게 하면 그걸 방지할 수 있을텐데 그냥 지 멋대로에요.
한 시간을 넘게 나가 있어도 바로 화면이 뜨는가 하면, 1초만에 들어와도 재시작하느라 시간 잡아먹고...오프닝은 또 오지게 길고-_-...
보스 요청 알람 울리고 1~2초가 아까운데 시간 죽죽 소비되죠. 그렇게 들어가면 이미 전투 종료.
이게 아이폰만의 문제인지 아님 이전부터 쭉 있어왔던 문제인지 의문이네요. 한 번 문의를 해봐야 하나...문의를 한다고 소맥이 바꿔줄건지도 의문이고...
저 같은 경우는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폰으로 하고 있는데,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홈 버튼 눌러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바로 화면이 뜨는 경우가 많고,
멀티테스크 제스쳐로 나갔다 들어오면 거의 100% 재시작합니다. (물론 홈 버튼 눌렀다가 와도 재시작 하는 경우가 제법 됩니다.)
안드로이드쪽은 램 2GB 짜리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재시작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글자가 다 깨지는 경우가 있어요.
반응 속도는 확실히 아이패드쪽이 빠릅니다. 안드로이드쪽은 최적화가 한참 안되있다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