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크 100레벨까지 합성 시켰더니 현재 2만/2만 정도네요.
키풀 하면 얼마나 나올지 모르겠지만, 20코인데 비슷한 부류인 화모드나 포비, 쥬아나 등등과 비교해서도 많이 떨어져 보입니다.
힘들게 올레에서 깔고 과금까지 해서 나온 녀석이 그저 양영순 화백 컬렉션으로만 만족해야 할 듯하군요.
저도 녹차가 늘고 홍차가 주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주말은 좋은거였군요(...) 접고나서 뭔가 아주 새로운 세계가 나타난듯..
친구가 한명뿐 (그리고 그 친구의 열몇개의 뚜벅이겸 스텟용 친추캐릭들) 이다보니 그냥 자삭. 평화로운 자삭이 되서 나름 괜찮다고 생각은 합니다. 하지만 30명이 안되니 스텟이 살짝 부족한건 어쩔 수 없...
그나저나 8000위면, 살짝 달려서 7000위까지만 집어넣고 카드 조금 더 받는게 좋겠죠? (..)
폭풍같이 달린 토요일이 끝났네요.
금요일 밤 까지 자연회복으로 대충대충 치다가 자정 이후 열심히 잡아서 하룻동안 50만개쯤 모은 것 같습니다.
굇수분들에 비하면 별 건 아니지만 저는 예전에 열심히 할 때도 하루에 10만개 모으면 와~엄청나다 했던 사람이라-_-;
40~60코 한줄덱으로 치고 치고 또 치고 계속 치고 (거의 없지만)친구들의 각성이나 멀린이 흘러나오면 그것도 냅다 치고(미카엘님 방생 감사합니다 흐흐)
한줄덱 bc가 안 나오면 잽싸게 홍차 빨고 치고
그렇게 했는데도 홍차는 그대로에 녹차는 스무개 남짓 늘었네요. 다른 분들 말씀처럼 이번 시즌 강적이 약한 편이어서 그런지..
그러고 보니 이렇게 해 보기 전에는 인연 포인트가 영 걸리적 거린다는 다른 분들 말씀이 그리 와닿지 않았는데, 한참 달리다 보상함을 열어 보니 단번에 이해가 되더군요. 인연포인트 가챠는 정말 한 100개씩 돌릴 수 있게 만들어야..